본문 바로가기
IT 정보/팁

11번가 구매후 반품 환불 대기 환불계좌 등록하는 방법과 결제 수단별 환불 기간

by 리미워니 2023. 1. 13.
728x90
반응형

환불 대기란, 무통장 입금, 편의점 결제 주문 후 취소/반품 완료 되었으나, 환불 받은 계좌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입니다.
최초 1회 환불 계좌를 등록해 주시면 이후 동일한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등록된 계좌로 환불됩니다.

환불 계좌 등록은 나의 11번가 > 나의쇼핑내역 > 환불/입금내역 > 계좌관리 > '계좌추가' 버튼 클릭 시 환불 계좌 등록이 가능합니다.

※ 무통장 입금/편의점 결제로 주문한 후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반품신청 하시는 경우는 취소/반품신청 단계에서 환불 방법(캐시 or 계좌 입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본인 명의의 계좌만 등록 가능합니다.
※ 사업자 회원의 경우 11번가에 등록된 사업자명과 동일한 예금주 명의 계좌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예시 : '주식회사 11번가' → '주식회사 11번가' 등록 가능 / '주식회사 11번가' → '(주) 11번가' 등록 불가)
※ 소셜미인증 회원은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변경에서 본인인증 후 환불 계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미 기존 인증 아이디가 있는 경우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결제수단별 환불 기간

※ 캐시의 경우 고객님 명의의 계좌로 인출하거나, SK pay Point로 전환 후 11번가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카드 관련 내용 및 승인/취소 SMS 신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세요.

 

등록된 환불 계좌의 변경, 삭제는 PC 나의 11번가 > 나의쇼핑내역 > 환불/입금내역 > 화면 하단에 계좌관리에서 환불 계좌를 새로 등록하거나 이미 등록되어 있는 환불 계좌를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된 계좌가 2개 이상인 경우 주로 사용하는 계좌를 기본 계좌로 설정해 주세요. 

※ PC 11번가에서 환불 계좌 설정을 관리해 주세요. 모바일에서는 이용이 제한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