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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정보/팁

KB 국민은행 OTP 발생기와 보안카드 분실 신고 재발급 방법

by 리미워니 2023. 2.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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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 국민은행 OTP 발생기 및 보안카드 분실 발생 사고신고 안내

▷전국 어디서나 1599-9999, 1588-9999로 전화

이용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사고신고 대상
통장, 인감, 현금카드, 직불카드, KB카드/KB비씨카드, 수표, 보안카드/OTP
ARS 신고방법

 

▶KB 국민은행 보안카드 분실 및 재발급

▷우선 국민은행 홈페이지나 콜센터를 통해 보안카드 사고신고등록을 하신 후 거래의 안전을 위해 본인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국민은행 영업점에 주민등록증을  지참하시고 직접 방문하셔서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KB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보안카드(OTP)를 분실했습니다. 재발급을 어떻게 받나요?

▷인터넷뱅킹 보안매체(보안카드 또는 OTP)를 분실한 경우에는 다음의 서류를 지참하시고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여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 개인(개인사업자)고객 방문시 필요서류

본인 대리인
- 실명확인증표 - 대리인에 의한 발급 불가

*실명확인인증표 종류

<일반인>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청소년증( 청소년증 발급신청 확인서 포함), 노인복지카드 ( 경로우대증 ), 장애인복지카드(장애인등록증 포함), 여권, 선원수첩, 국가유공자증, 새터민신분증

<학생(미성년자)>

- 학생증 ( 사진과 주민등록번호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주민등록번호 뒷자리가 없는 학생증의 경우 주민등록초본 또는 건강보험증 또는 가족관계증명서를 함께 첨부하여 가능)

<군인>

- 군운전면허증

<외국인>

-외국인등록증, 여권, 국내발급 운전면허증

 


  # 법인고객 방문시 필요서류

본인 대리인
- 사업자등록증(또는 증명원)
- 대표이사 실명확인증표
- ①, ② 중 선택

 신청인란에 법인인감날인시
   ☞ 대표자/법인인감을 확인할 수 있는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

 신청인란에 출금계좌의 거래인감 날인시
   ☞ 대표자를 확인할 수 있는 법인인감증명서
       또는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출금계좌통장 및 거래인감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법인인감증명서
- 대리인(신청직원) 실명확인증표
- 위임장
- 법인인감
  (사용인감계 제출시 사용인감 가능)

    ※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의 유효기간 - 발급일로 3개월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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