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팁

넷플릭스 최근 결제에 문제가 있어 계정이 보류중입니다 해결 방법 고객센터 연락처

by 리미워니 2023. 7.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넷플릭스를 사용하다 당황스러울때가 계정에 문제가 있거나

결제를 하는데 오류가 발생할 경우인데요. 넷플릭스 회사가 해외이다보니 해결하는데 어려움이 많아요.

 

오늘은 갑자기 "최근 결제에 문제가 있어 계정이 보류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 할 경우 원인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다음의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최근 결제에 문제가 있어 계정이 보류 중입니다.


이는 넷플릭스에서 계정에 대한 결제를 처리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에 충분한 자금이 없을 수 있습니다.
다른 미결된 요금 또는 인증으로 인해 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 잔액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이 만료되거나 더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금융 기관에서 월별 청구를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넷플릭스에 제공한 결제 정보가 고객의 은행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미국만 해당: 넷플릭스 계정에 등록된 신용카드 우편번호가 은행에 기록된 것과 다릅니다.

 

"최근 결제에 문제가 있어 계정이 보류중입니다"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서는 우선 결제 카드 상태, 통장잔고등 먼저 확인 해보는 것이 좋아요.

이상이 없을 경우에는 넷플릭스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면되는데 영어 전화 문의는 24시간 가능하고

한국어 문의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65일 오전 8시 부터 오후 8시까지 가능해요.

<넷플릭스 고객센터 연락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