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체한도 조회방법
① 개인인터넷뱅킹 또는 우리WON뱅킹 앱에 로그인합니다.
② 이용하시는 채널에서 '이체한도조회/축소' 메뉴로 이동 가능한 경로입니다.
┌ 개인인터넷뱅킹 : 뱅킹관리 → 인터넷뱅킹관리 → 이체한도조회/축소
└ 스마트뱅킹 : 우리WON뱅킹 앱 로그인→ 계좌 관리 → 입출금 → 이체한도 관리
③ 1회 / 1일 이체한도 및 보안등급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2) 이체한도 증액방법 [택1]
【방법1】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증액
예금주 본인께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신 후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인터넷뱅킹 이체한도를
증액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체한도 증액과 동시에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증액된 이체한도 범위내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방법2】우리은행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로 이체한도 증액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충족)
① 만 19세 이상 내국인으로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보유한 고객(외국인 거래불가)
②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
③ 우리은행 또는 타행의 본인 계좌로 본인확인절차 이행 가능한 고객
이용 조건에 충족되는 경우 아래의 경로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① '모바일 웹' : m.wooribank.com 접속→ (우측) 三 메뉴 선택→ 뱅킹관리→ 이체한도관리
② 우리WON뱅킹 앱→ 전체메뉴→ 비대면 실명확인 센터→ 뱅킹관리→ 이체한도
※ 보안등급별 보안매체 및 이체한도 범위(2014-03-28일 기준)
- 보안 1등급 : OTP발생기, 1회 1억원 이하 / 1일 5억원 이하로 설정 가능
- 보안 2등급 : 보안카드, 1회 5백만원 이하 / 1일 1천만원 이하로 설정 가능
(예) 보안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이 영업점에서 이체한도를 '1회 5백만원, 1일 1천만원'초과된 금액으로
증액하는 경우, 보안매체는 OTP발생기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 영업시간내 영업점 방문이 어려우신 개인(대한민국 국적의 만19세이상) 고객님은 영업점내 설치되어 있는
'스마트 키오스크'를 통해 은행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상담센터☎ 1800-5000)
'IT 정보 >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은행 공과금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해지 방법 (0) | 2020.11.13 |
---|---|
우리은행 개인고객 인터넷뱅킹 신규회원가입 방법 (0) | 2020.11.13 |
귀뚜라미 거꾸로 IN AD 가스보일러 에러코드 (0) | 2020.11.12 |
Microsoft 사이트를 통해 Windows 10 October 2020 Update(Ver 20H2)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0) | 2020.11.12 |
Windows10 Ver 20H2, 시작 메뉴가 어떻게 바뀌었나요? (0) | 2020.11.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