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팁

구글 애플 말해보카 환불 방법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구독취소

by 리미워니 2023. 11. 25.
728x90
반응형

 

 

말해보카 구독취소 방법 

 

구독?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아이폰의 앱 스토어에서 등록된 결제 수단을 통해 매월 또는 매년 자동으로 결제되는 '정기 결제 서비스'를 말해요.

구독은 언제든 취소할 수 있고, 취소 시 남은 기간 동안은 정상 이용이 가능해요.
다음 정기 결제를 원하지 않을 경우 반드시 구독 갱신 날짜로부터 최소 1일(24시간) 전 구독을 취소해야 해요.
이미 결제가 된 멤버십을 즉시 취소하고 결제한 금액을 환불 받고 싶다면, 구독 취소가 아닌 환불을 신청해야 해요.

아래 링크에서 구독을 취소해 주세요.

구글 Play 스토어 (링크)
애플 앱스토어 (링크)
※ 링크에서 구독 취소 신청이 가능하지 않다면, 말해보카가 결제된 구글/애플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는 지 확인해 주세요.

 

말해보카 환불 방법

 

멤버십 환불은 결제된 스토어에 따라 진행 및 처리 방식이 달라요. 결제된 스토어에 따라 아래 방법대로 환불을 신청해 주세요.

구글 Play 스토어 (안드로이드 기기)
구글 구독의 경우 스토어 또는 개발사로 환불을 신청할 수 있어요. 원하는 방식으로 환불을 신청해 주세요.

① 구글 스토어로 환불 신청하기(결제일로부터 48시간 이내)

👉링크에서 직접 환불을 신청해 주세요.

② 말해보카 개발사로 환불 신청하기(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채팅 상담(epop.channel.io) 또는 이메일(help@epopsoft.kr)을 통해 아래 환불 신청 양식을 전송해 주세요.

📌 환불 신청 양식

1. 결제된 구글 계정 이메일 주소 :

2. 말해보카 앱 고유 계정 코드 :

*말해보카 앱 설정 > 계정 관리 > 고유 계정 코드 [복사하기] > 붙여넣기

3. 환불 사유 :


애플 앱스토어 (애플 기기)
애플 구독의 경우 말해보카 개발사에 환불 권한이 없기 때문에 애플로 직접 신청해주셔야 해요.

👉링크에서 직접 환불을 신청해 주세요.

링크를 통해 환불 신청이 가능하지 않다면 애플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환불 규정은 각 스토어 및 개발사의 이용 약관에 따릅니다.

※ 스토어로 직접 신청된 환불은 각 스토어별 규정에 따라 처리되고 있어요. 환불 진행 상태 등 자세한 내용은 해당 스토어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