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시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 무상수리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CS프로(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1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 발생 시
단, 무상수리 기간이 기본으로 연장 적용되는 핵심부품은 제외 (제품 구입 기준 핵심부품의 무상수리 기간 종료 시 유상수리 적용) - 유상수리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시
- 인터넷, 안테나, 유선신호등 외부환경 문제시
- 구입 제품의 초기 설치 이후, 추가로 제품을 연결하거나 재연결을 하는 경우
- 홈쇼핑, 인터넷 등에서 제품 구입 후 설치를 추가 요청하는 경우
- 제품의 이동,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시
- 제품 내부의 먼지, 헤드 등의 세척 및 이물 제거시
- 타사 제품 (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한 고장 설명시
-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 서비스센터 CS프로(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 천재 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형광등, 헤드, 필터류, 램프류, 토너, 잉크 등)
반응형
'IT 정보 >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crosoft 사이트를 통해 Windows 10 October 2020 Update(Ver 20H2)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0) | 2020.11.12 |
---|---|
Windows10 Ver 20H2, 시작 메뉴가 어떻게 바뀌었나요? (0) | 2020.11.12 |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보증기간 산정기준 (0) | 2020.11.12 |
KT.com 쉽게 로그인 하기 휴대폰으로 PASS 로그인 방법 (0) | 2020.11.12 |
정부24 - 주민등록표등본 교부 방법 (0) | 2020.11.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