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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정보/팁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유무상 수리 기준

by 리미워니 2020. 11.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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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시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 무상수리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CS프로(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1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 발생 시
    단, 무상수리 기간이 기본으로 연장 적용되는 핵심부품은 제외 (제품 구입 기준 핵심부품의 무상수리 기간 종료 시 유상수리 적용)

  • 유상수리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시
    • 인터넷, 안테나, 유선신호등 외부환경 문제시
    • 구입 제품의 초기 설치 이후, 추가로 제품을 연결하거나 재연결을 하는 경우
    • 홈쇼핑, 인터넷 등에서 제품 구입 후 설치를 추가 요청하는 경우
    • 제품의 이동,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시
    • 제품 내부의 먼지, 헤드 등의 세척 및 이물 제거시
    • 타사 제품 (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한 고장 설명시
    •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 서비스센터 CS프로(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 천재 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형광등, 헤드, 필터류, 램프류, 토너, 잉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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